잇치소개
생약성분
잇치사용법
잇몸질환
브랜드홍보관
  
메인으로가기
잇치소개 잇몸질환
공지사항 고객의 소리
2015-10-21 1176
잇치, ‘CM송 비즈링 캠페인’ 전개
동화약품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잇몸치료제 잇치의 'CM송 비즈링 캠페인'을 전개한다.

'비즈링'은 휴대폰의 일반적인 통화 연결음 대신 특정한 홍보 음원 등을 설정해 들려주는 서비스로 짧지만 집중도가 높은 통화 대기 시간에 발신자에게 반복적이고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다.

2014년 잇치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 처음 등장한 잇치 CM송은 '반짝반짝', '문질문질' 등의 친숙한 의성어와 경쾌한 트로트 풍의 분위기로 현재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직원 간에 소속감과 일체감 형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재밌는 프로그램으로 내ㆍ외부 고객들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