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치는 잇몸에 피가 나고 붓거나, 잇몸에 탄력이 없어지고 들뜨거나, 이가 시리고 입안에서 냄새가 나며 텁텁함을 느낄 때 사용할 수 있는 치약 타입의 잇몸질환 치료제 및 예방제입니다.
잇치는 미국, 유럽, 일본 등 세계적으로 구강 염증성 질환에 사용되는 3가지 천연 생약 성분(카모밀레, 라타니아, 몰약)을 함유하고 있어 뛰어난 치료효과를 발휘할 뿐만 아니라 생약성분이 잇몸에 직접 부드럽게 작용하여 치은염(잇몸염)의 여러 증상을 개선 및 예방할 뿐 아니라 잇몸질환을 근본적으로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잇치는 다른 잇몸질환치료제와 달리 양치를 따로 하실 필요 없이 치약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며, 실제로 양치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내도록 만들어진 제품입니다. 따라서, 칫솔모에 잇치를 약 3cm(약 1g)정도 칫솔에 묻혀 하루 2번(아침, 저녁) 양치하듯이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 때 올바른 잇솔질법에 따라 3분 이상 정성스럽게 치아를 닦아주면서 잇몸마사지를 하시면 됩니다. 잇치 1개(120g)로 2개월 사용가능합니다.
치과 치료 후 통증, 부기등으로 잇솔질이 어려운 환자들은 깨끗한 손가락에 동일한 양(약 3cm/1g)을 짜서 치아와 잇몸 경계부위에 접목시킵니다. 그리고 잇치가 잇몸안으로 들어가게 약간 힘을 준 후 가볍게 좌우로 진동을 주어 잇몸 마사지를 해 주시면 됩니다. 잇몸마사지를 양치와 함께 약 3분 이상 충분히 지속하시고 입안을 헹구시면 됩니다.
잇몸마사지는 치아의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잇치 사용시 매우 중요합니다. 먼저 잇치를 마른 칫솔에 약 3cm(약 1g) 정도 짠 후, 치아를 닦는다는 느낌 보다는 잇몸 안쪽의 염증이나 플라그(치태)를 닦음으로써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약 3분 이상 충분히 지속하신 후 입안을 헹구시면 됩니다. 이때 가능한 부드러운 칫솔모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잇치는 잇몸에 직접 작용하는 제품입니다. 따라서, 경구용 잇몸질환치료제를 함께 복용하시면 치료에 도움이 됩니다. 알맞은 제품 구매를 위해 반드시 의사 또는 약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이므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직접 구입이 가능합니다.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하시기 바라며, 구입처 확인은 소비자상담실(080-023-1897)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